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이는 긴 숫자로 이루어진 카드번호나 계좌번호를 직접 입력할 필요가 없어 다른 결제 방법보다 편리하고 쉽다는 장점을 가지며, 모바일을 사용하는 누구나가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소액결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분명 유용한 기능이지만 ,자칫 과소비를 불러올 수도 있으니 합리적인소비생활을 위해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연체대납 상담료&수수료&매입비 등으로 눈탱이 치는 것에 불과합니다 폰테크

이번에 알뜰폰 시장에 진입한 것도 슈퍼 앱을 향한 발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초장부터 말 많은 토스모바일의 알뜰폰 요금제, 논란을 딛고 알뜰폰 시장의 ‘메기’가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총으로 사람을 쏴서 죽였으니 총기 제작업체에게 책임이 있다라는 것과 같습니다

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폰테크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

즉, 국가나 지자체에 정식 등록된 폰테크 대부 업체란 없는 것이죠. 그냥 전문적으로 폰테크를 하는 업체가 있을 뿐 입니다.

(출처: 토스 공식 블로그) 토스는 예전부터 앱에서 은행, 보험, 증권 등 모든 서비스를 다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앱을 꿈꿔왔죠.

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우선 회사가 말하는 강점을 살펴보겠습니다. 폰테크 토스는 알뜰폰 요금제에 가입하고, 유심을 배송받는 과정이 고객 입장에서 까다롭다고 봤는데요. 토스모바일 요금제는 토스 앱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하고, 토스 인증서로 빠르게 본인 인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